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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 개발자가 또 다른 리듬 액션 비디오 게임을 공개할 때 전체 전망에 대해 흥분하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이웨이가 최신 프로젝트 ANNOTE가 이 장르에 속할 것이라고 밝혔을 때 VRFocus는 어두운 미관과 다양한 게임 플레이 기능으로 관심을 끌었다. 다른 리듬 액션 타이틀과는 달리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Steam Early Access 비디오 게임으로 도착하기 때문에, AGINT는 다소 싸구려일지라도 자신만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Joy Way가 여름 동안 Steam Next Fest에 참가하여 투박한 디자인의 초기 데모를 제공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미 AGNT 버전을 연주했을 것입니다. 그 이후로 특히 비주얼에 관한 AGNT의 외관과 느낌은 상당히 향상되었다. 눈에 더 좋은 환경을 선호하는 매우 인상적인, 거의 필름 누아르 스타일은 사라졌습니다. 적의 눈에만 보이는 색상의 기미가, 또는 특정의 방향으로 잘라내는 지표로서 풍경에 전해져, 한층 더 세련되어 보이는 체험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AGING은 더 예뻐 보일지 모르지만, 배달에 있어서는 못지 않게 잔인하다. 여기서 당신은 심복들을 반으로 자르고, 거대한 뱀과 내장 피 자국이 있는 어퍼컷을 할 수 있다. 다른 많은 경쟁자들과 달리, AGNT는 친근하고 통쾌한 리듬을 가진 새로운 VR 플레이어를 잡는 척하지 않는다; 당신의 면전에서 잔인하고 확실히 하드코어 VR 팬들을 끌어들이려고 합니다.
권총 휘핑 2089와 비슷한 맥락에서, AGINT는 여러분이 바꿀 수 있는 많은 개별 노래보다는 서술적인 캠페인 전략을 채택합니다. 1930년대 뉴욕시를 배경으로 7단계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판에 박힌 만화로 가득 찬, 세상에 어둠을 퍼뜨리려는 도를 넘는 악당이 있는데, 당신은 그를 막기로 결심한 탐정을 연기한다. 이 이야기는 수준 사이의 약간의 유머러스한 휴식을 제공하며 늑대인간, 건장한 남자, 뱀과 싸우는 이유를 설명해 주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건너뛰는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비록 스킵 기능은 작동하지 않았지만, 그래서 다시 재생하는 것은 불행히도 그것을 모두 반복해서 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 ANDING을 시작하면 거의 즉시 튜토리얼로 넘어갑니다.또한 충분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리듬 액션 타이틀을 연주해 본 적이 있는 경우, 검을 사용하여 상대를 베거나 너클 분쇄기를 사용하여 펀치를 날리거나 리볼버(나중에 Tommy 건)를 사용하여 사정거리를 쏘거나 하는 등, 몇개의 컴포넌트가 즉시 익숙해질 것입니다. 음악에 맞춰 그들을 죽이면(주로 Dubstep 이상의 EDM), 점수를 획득하여 리더보드의 지위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TRONT는 펀치 가능한 방향 화살표를 추가하여 짧은 벽면 주행 시퀀스를 활성화하거나 더 높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여러 가지를 혼합합니다. 벽이 달리는 것은 특히 어둡고 기분 좋은 레벨을 개방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잠시 동안 초점을 맞추는 새로운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후 레벨에서는 자연스럽게 상대, 회피해야 할 장애, 전환의 순간이 쏟아집니다. 통상적인 난이도 설정(Easy와 Hard도 이용 가능)에서도, 이것은 매우 격렬해지기 때문에, 플레이어에 따라서는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을 극복하면, 정말로 어려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이 체험에는 두세 가지 레벨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 여러 번의 재기동이 필요한 정상 상태에서도 터무니없이 어려워 보였다. 두 번째와 세 번째가 비교적 쉬웠고 총을 쏘는 사람을 향해 검을 사용해야 하는 순간은 매우 만족스러운 미니(존 윅 스타일)의 거친 순간이 되었다. 당신이 익숙해져야 할 것은 검과 총과 주먹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는 무기이다. Beat Saber 플레이어는 익스퍼트 레벨의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훌륭한 리듬과 플로우를 찾을 수 있습니다. AGINT는 너무 많은 것을 한꺼번에 하려고 하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VR 리듬 게임에는 없는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레벨의 끝에 미니 보스 같은 추가 기능이 있어 VRFocus가 좋아하는 클래식한 아케이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조이웨이는 얼리 액세스 기간이 무기 몇 개 추가 및 연마 작업에 사용될 것이며 핵심 캠페인이 완료되었다고 말하는데, 이는 7단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수명에 대해 약간 우려된다. 무료 Beatmap Editor(VRFocus는 아직 이 툴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가 있습니다.이 에디터는 필요에 따라 독자적인 커스텀 맵을 만들어 사용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AGTING은 즉시 후크를 걸지 않고 워밍업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표면 아래에는 약간의 마법이 있습니다. 조이웨이가 초기 접근 심연에 방치하지 않고 키워주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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