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land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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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텍 게임즈는 2018년에 자사의 스윙 프랜차이즈 후속작인 윈들랜드2를 PC VR 헤드셋에 선보였는데, 그것은 훌륭한 비디오 게임이었다. 격렬하지만, 고도로 양식화된 세계를 활보하고 위험한 상사와 싸우는 능력은 환영할 만한 것이었고, VR의 진보된 움직임은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고통스럽게 하지 않고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3년 전이고 가상현실(VR) 게임의 세계는 발전했습니다. 그렇다면 Windlands 2는 여전히 따라갈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PlayStation VR이 될 수 있을까요?
Windlands 2는 이동의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주로 지상에서의 접근성을 가지고 공중에서 환경을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다음 훅 포인트를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양손에는 갈고리 후크가 있어 오른손이나 왼손잡이의 기계공학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또한 최신 기능인 활도 마찬가지이다.
게임 플레이는 발밑이 가볍고 주변 환경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Flow Windlands 2가 아름다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당신이 완벽하게 환경의 덩어리를 흔들었을 때, 진정한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래플링 포인트를 놓치면 그라운드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습니다.또, 그라운드의 부하가 적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이것은 원래처럼 편안하고 비폭력적인 경험이 아닙니다. 활은 이유가 있습니다. 타이탄은 게임의 주요 적입니다.대부분 미니 보스 역할을 효과적으로 하는 기계적인 야수입니다.일부 세그먼트는 때때로 더 약한 상대를 떨어뜨려 바쁘게 만듭니다. 그것은 또한 이번에는 이 사악한 위협으로부터 평화로운 사회를 구하려는 줄거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Windlands 2의 PlayStation VR 버전은 PC VR 에디션과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포트의 품질에 관한 문제가 아닙니다. 아니, 문제는 기계공, 더 정확히 말하면 전투 중의 유동성 부족에 있다. 고리를 놓치지 않는 한, 조용한 환경을 비행하는 것은 간단하며, Windlands 2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주요 전투는 360개 구역에서 진행되며, 보스를 중심으로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된 표적을 몸으로 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VR에서는 비틀고 회전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가 없기 때문에 이는 좌절감과 인내심의 시험이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고장나기보다는 하드웨어의 한계입니다. 지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보스/머신을 쓰러뜨리려고 하는 것이 좋은 예입니다.그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즉시 회전시켜 쏘고 싶은 적 뒤에서 회전합니다.이것은 추적상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사실, 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PC 버전에 뛰어든 것이 옳다는 것이 입증되었고, 순전히 추가적인 유연성 덕분에 동일한 상대를 절반도 안 되는 시간 안에 디스패치했다.
그리고 이것은 Windlands 2의 모든 경험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당신은 다음 만남을 두려워할 것입니다. 스냅 턴이나 부드러운 턴 설정을 아무리 만지작거려도 본질적으로 본능적인 반응을 해결합니다.공중을 우아하게 활공하여 야수의 심장으로 화살을 발사할 수 있다.
사실, "잘 배치된" 화살표에 대해 PlayStation Move는 이 과정을 단순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컨트롤러를 오래 소유하고 있으면 때때로 약간 불안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것이 바로 그러한 경우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속도와 관련이 있다. 나무 사이를 헤집고 다니면서 손을 흔들지 않고 다음 녹색 잎을 주의 깊게 겨냥하면서 길을 계획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괜찮았고 실제로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 화살을 쏘는 순간, 거기서부터 문제가 시작되고 망막과 싸우는 동안 종종 죽음에 이르게 된다.
Co-op 모드는 동료가 상사에게 마지막 표적을 쏘겠다고 맹세하면서 이를 더욱 확인시켜주었다. 이것은 윈드랜드 2가 플레이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분명한 것은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윈드랜드 2가 친구들과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즐겁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다.
혼자서는 다소 생동감이 없고 외롭기도 하지만, 적어도 1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어 더욱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표식을 찾기 위해 경쟁하거나, 그들이 잡을 수 있도록 조명된 퀘스트 아이템을 찾는 등의 재미있는 작은 일들은 팀 다이내믹스를 통해 Windlands 2를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싸움은 힘들기보다는 훨씬 더 직설적이고 전략적이다. 다른 각도의 공격을 받고 있는 경우, 한 사람이 조준의 문제에 직면했을 경우, 다른 사람이 지원해주기 때문에 매우 만족합니다. 멀티플레이어의 유일한 문제점은 신원이 불분명하고 지도나 마커가 없다는 것이었다. "여기" 또는 "나는 이 바위 옆에 있어"라고 말하는 것은 식물이 울창하거나 서로 가까이 있지 않을 때 도움이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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