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AR 도트로 유명한 랜드마크를 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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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그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하우스 루이비통이 저명한 일본 아티스트 쿠사마 야요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증강 현실(AR) 기술로 구동되는 다채로운 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개발자가 특정 실제 위치에 연결된 렌즈 경험을 만들 수 있는 Snap의 랜드마크 렌즈를 사용하여 일부 사용자는 전 세계의 다양한 유명 건축물 랜드마크에 가상 물방울 무늬를 레이어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개선문, 에펠탑, 런던 내셔널 갤러리, 자연사 박물관, 자유의 여신상, 타워 브리지와 같은 유적지가 포함됩니다. 이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한 곳 근처에서 자신을 발견할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현실 세계에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녹색 및 흰색 점을 투영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루이비통의 실제 매장과 가죽 제품을 기반으로 합니다.
보그에 따르면 스냅의 럭셔리 책임자인 제프리 페레즈(Geoffrey Perez)는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랜드마크와 기념물을 그리는 것도 루이비통이 부티크와 매장을 그린 것과 같은 방식으로 성명서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루이비통과 쿠사마 팀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다리를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그들은 현실 세계 위에 디지털 방식으로 점을 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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