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 HMD] Oculus Rift S 헤드트래킹 성능 및 렌더링 효율성을 높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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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Oculus Quest가 업데이트되면서 다른 Oculus 기기들도 업데이트를 추가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중 Oculus Rift S는 이번 Quest만큼의 업데이트는 아니지만, PC 소프트웨어 빌드의 v20을 출시하기 시작했고, 프로세스에 적절한 업데이트를 추가했다.
Oculus가 이번 업데이트에선 Rift S의 렌더링 안정성을 향상시켰고 헤드 트래킹 성능을 높인 것을 주요 업데이트 내용이라 설명했다.
이 업데이트로는 게임 내를 촬영하는 사람과 또 게임 플레이를 송출하는 스트리머들을 위해 VR 내에서 둘러볼 때 발생할 수 있는 헤드 트래킹으로 인한 자주 보여왔던 불안전한 움직임을 개선했다.
사실 Oculus와 Facebook의 경우 이번 주 진짜 주요소식은 빌드 업데이트가 아니라
올해 말과 미래에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이다. 2023년부터 VR 플랫폼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Facebook 계정이 필요하므로 이전 Oculus 계정은 결국 필요가 없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사용자들은 엄청난 불만을 표출했었다. 이런 소식에 크게 민감하지 않을 사람이 있겠지만 사소한 것부터 점차 사용자에 대한 불편사항들을 수용하고 개선하여 앞으로의 VR이 누구나 쉽고 불편하지 않게 접할 수 있도록 Oculus와 Facebook의 행보를 기대해봐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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