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VR 낚시 게임 ‘Galactic Catch’ 독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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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VR 낚시 게임인 ‘Galactic Catch’를 독점 출시한다. Galactic Catch는 바오밥 스튜디오(Baobab Studios)가 제작한 게임으로 9일부터 PICO Store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Galactic Catch는 에미상을 수상한 ‘Invasion’과 ‘Asteroids’의 제작진이 만든 최신 VR 낚시 게임으로, 외계 물고기를 잡아 신비한 세계를 탐험하고 수족관을 꾸미고 다양한 과제를 해결해 메인 캐릭터인 맥과 치즈를 구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다.
Galactic Catch는 맥과 치즈가 바다 생물에 삼켜져 유저가 그들을 구출해야 하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유저는 외계 물고기를 잡고, 우주 시대의 낚시 도구를 만들고, 미래형 수족관을 설계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친구들을 구출해야 한다. 또한 유저는 대형 수족관을 자유롭게 배치하고 디자인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PICO 게임 오퍼레이션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PICO 독점으로 출시하는 Galactic Catch를 공개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PICO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VR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PICO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 4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일렉트로마트와 전국 하이마트에서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쿠팡, SSG, G마켓(Gmarket), 옥션(auction)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에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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